靑 “중기벤처장관 인사 이번주내 쉽지 않아…4강 대사도 미확정”_축구에서 누가 이겼는가_krvip

靑 “중기벤처장관 인사 이번주내 쉽지 않아…4강 대사도 미확정”_카지노 해변에서 죽은 소녀_krvip

청와대는 21일(오늘) 중소기업벤처부장관 인선 등이 빠른 시간 안에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청와대 관계자는 이날 춘추관에서 기자들을 만나 '중기벤처부장관 후보자 지명이 이번 주에 이뤄지느냐'는 질문에 "쉬워 보이지 않는 상황"이라고 답했다.

미국·중국·일본·러시아 등 4강 대사 인선을 두고서도 "정부 조각이라도 끝나야 할 수 있고 상대국의 입장도 있다"면서 "인선 작업이 진행 중이지만 이 역시 확정단계에 있지는 않다"고 설명했다.

한편, 문재인 대통령은 22일(내일)부터 진행되는 정부 부처별 업무보고를 앞두고 각 부처의 중점과제를 챙기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청와대 관계자는 "애초에 수석실 업무 중심으로 2∼3개 부처가 합동으로 업무보고를 하려 했으나 '장관들이 부처 업무를 충분히 공부해야 한다'는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부처별로 업무보고를 받기로 했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이 부처별 과제 중심으로 토론하며 업무를 보고받기로 함에 따라 각 부처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과제를 두세 가지씩 청와대에 보고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