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밀 유출 혐의 군 장교 ‘주변국 동향 자료’ 전달 수사_셔플러가 달린 포커 칩_krvip

기밀 유출 혐의 군 장교 ‘주변국 동향 자료’ 전달 수사_카지노 미션을 수행하는 방법_krvip

기무사 소속 장교의 군 기밀 유출 혐의를 수사하고 있는 군 검찰은 중국측에 넘긴 문건 가운데 주변국의 군사 동향 자료 일부가 넘어간 정황을 포착해 수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군 소식통은 이 해군 소령이 넘긴 주변국 동향 자료가 일반인에 공개된 수준인지, 무관이 수집한 첩보도 포함돼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해당 소령이 미국의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드와 관련한 자료를 제공했다는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군 검찰은 해군 소령과 접촉한 기무사 소속의 또 다른 장교 한 명을 소환해 공모 여부를 조사하는 한편, 금품 수수와 관련한 혐의에 대해서도 조사중입니다.

군 검찰은 오는 10일쯤 해군 소령을 기소하면서 그동안의 수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 한민구 국방장관은 오늘 국회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앞으로 군사 기밀이 유출되지 않도록 종합적인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해군 소령은 중국에서 연수중이던 지난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중국 기관요원에게 포섭돼 군사 기밀을 유출한 혐의로 지난달 초 긴급체포돼 구속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