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이방카 내일 방한…文 대통령 만찬·폐막식 참석”_성형외과 의사는 얼마나 벌까_krvip

靑 “이방카 내일 방한…文 대통령 만찬·폐막식 참석”_아르헨티나 오베라 카지노_krvip

청와대는 22일(오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녀 이방카 트럼프 백악관 선임 고문이 23일(내일) 방한해 문재인 대통령과 만찬 회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와대 관계자는 이날 기자들과 만나 "이방카 고문이 내일 문 대통령을 예방하고 청와대 상춘재에서 만찬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상춘재는 외국 정상 등 외빈을 초청할 때 주로 이용하는 곳으로, 지난해 11월 트럼프 대통령 내외가 국빈 방한했을 때도 이곳에서 문 대통령과 차담을 했다.

청와대 관계자는 "상춘재가 가진 의미가 있다"며 "이방카 고문은 미국의 대표단으로 오는 것인 만큼 당연히 극진한 대접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방카 고문이 이끄는 미국 측 대표단은 오는 25일 열리는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참석을 위해 내일 오후 4시 반 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해 3박 4일 간 한국에 머무를 예정이다.

이방카 고문과 대통령의 만찬 일정, 폐막식 참석 외에도 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와의 환담 또는 올림픽 동반 관람 일정 등이 현재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장하성 정책실장 등 청와대 인사들과도 면담을 갖고 한미 간 통상 문제 등 현안을 논의할 거란 관측도 제고되고 있다.

[사진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