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방송기자클럽 경기지사 후보 양자토론회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_라라 실바 도박_krvip

강용석, 방송기자클럽 경기지사 후보 양자토론회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_토끼 배우_krvip

무소속 강용석 경기지사 후보는 오는 26일 개최 예정인 '한국방송기자클럽 주최 경기지사 토론회'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23일(오늘) 서울남부지법에 냈다고 밝혔습니다.

강 후보 측은 한국방송기자클럽이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후보와 국민의힘 김은혜 후보의 양자 토론회를 26일 진행해 방송할 계획이라며 "강 후보를 제외한 채 토론회를 실시하는 만큼 가처분 신청을 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공직선거법은 모든 후보자에게 공평하게 토론회가 공평하게 실시되도록 규정하고 있는데 한국방송기자클럽은 강 후보에게 참석 여부를 묻는 서류조차 보내지 않았다"며 "이는 공직선거법을 중대하게 위반했고, 헌법이 보장하는 후보자의 공무담임권이나 평등권, 국민의 알 권리 등을 침해한 행위"라고 주장했습니다.

앞서 강 후보는 지난 6일 경기언론인클럽·인천언론인클럽·인천경기기자협회가 김동연·김은혜 후보만 초청해 케이블TV SK브로드밴드에서 토론회를 열자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수원지법에 냈으며, 법원은 "토론회가 선거에 미치는 영향력은 지대하리라고 예상된다"며 받아들인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