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해리왕자♥마클, 결혼 발표 뒤 첫 공개 행사…군중들 ‘환호’_포르투갈 최고의 합법적인 도박장_krvip

英 해리왕자♥마클, 결혼 발표 뒤 첫 공개 행사…군중들 ‘환호’_카지노 파티 아이디어_krvip

영국 해리 왕자(33)와 배우 메건 마클(36)이 현지시간으로 어제(1일), 결혼 발표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나타냈다.

영국 BBC 방송은 두 사람이 세계 에이즈의 날 자선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방문한 노팅엄에서 군중들의 열렬한 환대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영국 왕실의 이 예비부부는 추운 날씨에도 몰려온 사람들과 악수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고, 사람들은 "결혼 축하해요" "행복하세요"라고 외치며 두 사람에게 카드와 꽃, 초콜릿 등을 건넸다.


한 시민은 해리 왕자에게 "메건과 함께 하니 기분이 어때요?"라고 물었고, 해리 왕자는 웃으며 "정말 멋지지 않아요?"라고 답했다.

왕실 대변인은 두 사람이 약 30분 동안 거리를 걸으며 가능한 많은 사람을 만나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노팅엄 컨템퍼러리 전시 센터에서 열린 세계 에이즈의 날 기념 자선 행사에 참석하고, 해리 왕자가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해 설립한 프로그램의 학생들이 출연하는 힙합 오페라를 감상했다.


두 사람은 내년 5월 런던 교외의 윈저성에 있는 왕실 전용 예배당 세인트 조지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개신교 신자인 마클은 결혼식 전까지 영국 성공회 세례를 받을 예정이며 앞으로 몇 년간 영국 시민이 되는 과정을 거칠 예정이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