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위 “만기연장·상환유예 조치 3월말 종료 여부 결정된 바 없다”_돈을 벌기 위한 유료 시장 코드_krvip

금융위 “만기연장·상환유예 조치 3월말 종료 여부 결정된 바 없다”_현금 게임 포커 스타 앱 돈을 벌다_krvip

금융당국은 다음달 말 종료 예정인 만기연장·상환유예 조치의 종료나 연장 여부는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금융위원회는 오늘(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시행 중인 만기연장·상환유예 조치를 전면 종료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는 일부 보도와 관련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이와 함께 “상시적인 협의 이외에 조치 종료 등과 관련한 은행권 면담을 공식적으로 추진하거나, 면담을 돌연 연기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종료 시점과 관련해서는 “종료 시점까지의 코로나19 방역상황 진행, 금융권 건전성 모니터링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조치의 종료·연장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금융위는 현재 자영업자의 경영·재무상황에 대한 미시 분석을 세밀하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분석결과를 토대로 자영업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대책 마련을 검토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은행권과 산업계, 학계, 연구기관 등과의 의견 수렴도 순차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