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박 대통령, 퇴임후 삼성동 사저로 돌아갈 방침”_휴대폰 사고 시계도 사고_krvip

靑 “박 대통령, 퇴임후 삼성동 사저로 돌아갈 방침”_웰스 드 칼다스의 오래된 카지노_krvip

청와대는 4일(오늘) 이재만 총무비서관이 국가정보원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의 퇴임 후 사저 부지를 물색했다는 야당의 주장에 대해 "박 대통령은 퇴임후 삼성동 사저로 돌아갈 방침"이라면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정연국 청와대 대변인은 "박근혜 대통령은 퇴임 후 삼성동 사저로 되돌아가기로 하고 관련 법에 따라 현재 경호실과 국정원 등 유관 기관 간의 보안 및 경호 등 안전상의 문제점 등에 대해 협의가 진행중"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정 대변인은 "그런데 박지원 의원이 이재만 총무비서관이 국정원에 지시해 사저를 준비하고 있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 무근으로 민생을 돌본다고 하면서 정치 공세를 펴는 것은 온당치 못하다."고 말했다.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서울고검 국정감사에서 "청와대 '문고리 권력 3인방'의 한 명인 이 비서관이 국정원에 지시해 사저를 준비하고 있었다"며 "정보기관에서 청와대 총무비서관 지시로 준비한다고 하는 게 옳으냐"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