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속집행정지 기간중 도주한 40대 남성 한달여 만에 검거_스타 베팅 게임의 작동 방식_krvip

구속집행정지 기간중 도주한 40대 남성 한달여 만에 검거_라운지 베팅_krvip

주가 조작 혐의로 법정 구속됐던 40대 남성이 구속집행정지기간에 도주했다가 한 달여 만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남부지검은 "어제저녁 6시 10분쯤 경기도 양평군의 한 전원주택에서 IT업체 대표이사 42살 한 모 씨를 체포해 서울남부구치소로 재수용 입감 시켰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 씨는 인공위성 기술을 이란에 수출했다며 거짓 정보를 흘려 주가를 조작하고 18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달 5일 1심에서 징역 10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습니다.

이후 한 씨는 '장인이 사망해 장례식에 참석해야 한다'며 구속집행정지를 신청했고, 법원은 지난달 20일 이를 받아들여 지난달 23일 오후 5시까지 남부구치소로 돌아오는 조건으로 풀어줬습니다.

하지만 한 씨는 연락을 끊고 구치소로 복귀하지 않았고, 이후 검찰은 한 씨를 찾기 위해 특별검거팀을 꾸리고 출국금지와 지명수배 조처를 내렸습니다.

검찰은 한 씨의 도주 경위와 이를 도운 사람이 있었는지 조사한 뒤 추가 기소 여부를 검토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