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낳은 딸 텃밭에 암매장해 살해…40대 여성 징역 7년_블레이즈 블레이즈 베팅_krvip

갓 낳은 딸 텃밭에 암매장해 살해…40대 여성 징역 7년_온라인 돈 버는 앱_krvip

낳은지 일주일도 안 된 딸을 텃밭에 암매장 해 살해한 40대 여성이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인천지법 형사15부(류호중 부장판사)는 살인과 시체 유기 등 혐의로 기소된 40대 여성 A 씨에게 오늘(11일) 징역 7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피해자를 임신한 뒤 출산에 대비할 여유가 있었는데도 별다른 조치를 하지 않았고, 입양이 불가능하다고 하자 피해자를 매장해 살해했다"며 "비난 가능성이 높고 죄책도 무겁다"고 판단했습니다.

다만 "피고인은 범행을 인정하면서 잘못을 뉘우치고 있고 불우한 유년 시절을 보낸 데다, 부족한 사회 경험으로 주변에 도움을 청하기 어려웠다"며 "당시 친부와는 연락도 닿지 않았고 배우자와는 혼인 관계만 유지하고 있는 상태라 지원받기 어려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아동학대 피해자인 피고인의 아들은 선처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며 "피고인이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이 없는 초범이라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해 11월 결심 공판에서 "양육할 능력이 없다는 이유로 다른 자녀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신생아를 직접 살해했고 시신까지 유기했다"며 징역 20년을 구형했습니다.

A 씨는 2016년 8월 경기도 김포시 텃밭에 딸 B 양을 암매장 해 살해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습니다.

A 씨는 같은 달 7일 인천 한 산부인과 병원에서 낳은 딸을 생후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아 의붓아버지 소유 텃밭에 묻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