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여줘” 요청에도 30분…고성·항의 오간 체포동의안 설명_카지노 게임을 만드는 방법_krvip

“줄여줘” 요청에도 30분…고성·항의 오간 체포동의안 설명_민사탐정은 얼마나 벌어요_krvip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에 대한 체포동의안이 어제(21일) 오후 국회 본회의 표결 끝에 가결됐습니다.

그런데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체포 동의 이유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민주당 의원들이 한 장관을 향해 소리를 지르고, 여야 의원들 간에도 야유를 주고 받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김진표 국회 의장은 의원들을 향해 "국민들이 지켜보고 있다. 발언권 없이 의석에서 소리지르는 행위를 제발 멈춰달라"고 호소했고, 한 장관을 향해서도 "설명을 짧게 요약해달라"고 여러 차례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한 장관은 표정의 변화도 없이 이 대표의 범죄 혐의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고, 결국 이 설명은 16분 만에 중단됐습니다.

한 장관은 "준비해 온 내용은 범죄 요지를 설명하는 것과 이 범죄 혐의를 뒷받침하는 상세한 증거들의 일부였다"면서도 "나머지 내용은 서면으로 제출하고 체포 필요성만 얘기하고 마치겠다"며 설명을 마무리했습니다.

한동훈 장관이 발언대에 섰던 30분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