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국방장관 “러, 수차례 실수…물자보급에 고전”_영화 비기 넷플릭스_krvip

美 국방장관 “러, 수차례 실수…물자보급에 고전”_포커 무료 주지사 플레이_krvip

로이드 오스틴 미국 국방장관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 과정에서 수차례 실수를 저질렀다면서 물자보급 등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유럽을 방문 중인 오스틴 장관은 18일(현지시간) CNN과 인터뷰에서 "러시아가 기대했던 것만큼 빠르게 진격하는 데 실패했다'며 "우크라이나 침공 과정에서 수차례 실수를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물자보급에 있어 고전하고 있으며, 전술정보를 잘 활용하고 있다는 증거도 찾지 못하는 상황"이라며 "지상작전과 공습의 통합도 원활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벌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실제로 일어나지 않은 일들이 있다"며 "러시아는 실제로 몇몇 문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전쟁을 시작했을 당시 세웠던 가정 가운데 많은 것들이 현실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러시아가 마리우폴을 비롯한 일부 우크라이나 도시에 무차별 폭격을 감행하면서도 수도인 키이우(키예프) 진입은 저지당한 상황을 거론, "그들이 빠르게 움직여서 수도 장악에 성공할 것이라고 예상했겠지만 성공하지 못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