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120명이 10만 명 생계 볼모 잡아…대우조선 공권력 투입해야”_실제 돈 포커 앱_krvip

권성동 “120명이 10만 명 생계 볼모 잡아…대우조선 공권력 투입해야”_메인_krvip

국민의힘 권성동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대우조선해양 하청 업체 파업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정부가 공권력을 투입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권 대행은 오늘(19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합법은 보장돼야 하지만 더 이상의 불법(파업)이 용인돼선 안 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정부는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법과 원칙에 따라 불법에 엄정 대응해야 한다”며 “대한민국엔 치외법권 지대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파업을 하는) 120명이 10만 명의 생계를 볼모로 잡고 있다”며 “벌써 7곳의 협력업체가 폐업을 결정했고, 정직원 일부는 휴업을 하고 있다. 지역 경제에도 타격이 불가피하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무엇보다 하청 업체 임금과 처우에 원청 업체인 대우조선해양이 개입할 법적 근거가 없다”며 “하청 업체 노조가 떼쓰고 우긴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 “자발적 북송·강제북송 영상 비교 고려”

권 대행은 또 ‘탈북 어민 강제 북송’ 사건 영상을 거론하며 “매우 참담하고 충격적인 장면”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의용 전 청와대 안보실장은 탈북 어민들이 애당초 귀순 의사가 없었다고 했지만 새빨간 거짓말이었다”며 “이들은 보호 신청서에 남한에서 살고 싶다는 문구를 작성했다고 하고, 이 보호 신청서가 현재 검찰 수사팀에 넘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권은 제대로 된 조사 절차 없이 5일 만에 이들을 사지로 내몰았다”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정상회담 쇼를 위해 탈북 어민을 제물로 바쳤다는 비난을 받아도 할 말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권 대행은 “민주당이 끝까지 반인륜 범죄를 옹호한다면 국회 차원에서 자발적 북송 현장 영상을 확보할 것”이라며 “강제 북송 현장 영상과 비교 분석하는 방법도 고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회사진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