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탈모치료제 등 4종류 약 평소 복용”_포커 카드 공부_krvip

“트럼프, 탈모치료제 등 4종류 약 평소 복용”_팔메이라스가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_krvip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평소 복용하고 있는 네 종류의 약이 공개됐다.

미 일간 뉴욕타임스는 2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탈모와 전립선비대 치료제로 널리 처방되는 프로페시아(피나스테라이드)와 피부염 치료를 위한 항생제, 콜레스테롤 저하제와 아스피린을 복용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뉴욕타임스는 지난 36년간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주치의였던 헤롤르 본스타인 박사와의 4차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본스타인 박사는 트럼프 대통령이 '프로페시아'라는 상품명으로 나온 피나스테라이드를 소량 복용하는 것은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피부질환의 일종인 주사(딸기코)를 치료하기 위한 항생제를 복용하고 있다.

아울러 콜레스테롤과 혈관 지방질의 수치를 낮추기 위한 스타틴과 심장마비 위험을 낮추기 위한 적은 용량의 아스피린도 매일 먹고 있다.

본스타인 박사는 "트럼프의 건강 상태를 요약하면 아주 훌륭하다(excellent)"고 밝혔다.

백악관은 이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고, 본스타인 박사가 취임 후에도 여전히 트럼프 대통령을 진료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