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핵잠수함 미시간함 보급 위해 부산항 입항_포커 게임 방법에 대한 전략_krvip

美 핵잠수함 미시간함 보급 위해 부산항 입항_포커 칩이 더 많을 때 게임하는 방법_krvip

미국의 핵추진잠수함인 미시간함이 부산항에 입항한다는 24일(어제) KBS보도와 관련해 해군이 "보급을 위해 부산 기지에 25일(오늘) 입항할 예정"이라고 확인했다.

해군 관계자는 이날 국방부 정례브리핑에서 "미 잠수함이 승조원 휴식과 군수 적재차 부산 작전기지에 입항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현재까지 확인된 훈련 계획은 없다"며 "미 해군 일정에 따라 활동할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앞서 정부 관계자는 "미 해군의 7함대 소속 핵추진잠수함 미시간호함SSGN-727)이 25일 중 부산항에 들어온다"며 "우리 해군과 합동 작전을 펼칠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다.

미시간함은 길이 170m, 폭 13m, 배수량 만8천톤급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핵잠수함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승조원은 150여 명에 이르고, 한번 잠항하면 3~4개월까지 단독 수중 작전이 가능하다. 특히 사거리 1600km의 토마호크 미사일 150여 발을 탑재해 대잠전과 대함전, 특수전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미시간함의 전개는 북한군 창건일을 맞아 북한의 6차 핵실험이나 미사일 발사 등의 무력 도발 가능성에 대응한 고강도 압박조치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