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수능 ACT ‘배달사고’…LA서 125명 답안지 사라져_스토커는 얼마나 벌까_krvip

美수능 ACT ‘배달사고’…LA서 125명 답안지 사라져_포커 딜러를 플레이하는 방법_krvip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치러진 미국 대학입학 자격시험 ACT에서 고교 수험생 125명의 답안지가 한꺼번에 사라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4월 8일(현지시간) LA의 유니버시티 고교에서 치러진 ACT 시험으로, 시험일 두 달이 지났는데도 답안지가 아이오와 주 ACT 본부에 도착하지 않았다고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이 6일 전했다.

ACT는 SAT와 더불어 미국의 고교생들이 대학입시 때 점수를 제출하는 미국판 수능시험이다. ACT 시험일에는 전국 5천 곳에서 시험이 동시에 치러진다.

ACT는 해당 시험의 시험감독관과 배송을 담당한 운송회사를 상대로 답안지 뭉치의 행방을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시험을 본 학생들에게는 이달 말 재시험을 보도록 하거나, 이후 학생이 원하는 시기에 재시험을 볼 수 있도록 했다.

ACT의 '배달 사고'는 처음이 아니라고 WSJ은 전했다.

2014년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치러진 시험의 경우, 학생 182명의 답안지가 한동안 분실됐다가 이들의 재시험 후 ACT 본부에 도착하기도 했다.

ACT 대변인은 "피해를 본 학생과 학부모들의 불편에 사과드린다"며 "없어진 답안지를 찾아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