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진보당 제주도당 위원장 등 자택 압수수색_실제 돈을 지불하는 게임_krvip

국정원, 진보당 제주도당 위원장 등 자택 압수수색_성장 베타알라닌_krvip

국가정보원과 경찰이 지난달 진보당 제주도당 전 위원장 자택을 압수수색을 한 데 이어, 진보당 제주도당 위원장과 전국농민회총연맹 사무총장 자택에 대한 추가 압수수색에 나섰습니다.

국가정보원에 따르면, 오늘(19일) 오전부터 국가정보원과 경찰은 박현우 진보당 제주도당 위원장과 고창건 전국농민회총연맹 사무총장 자택을 압수수색을 했습니다. 혐의는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전해졌습니다.

국정원은 이번 압수수색을 통해 이들의 휴대전화와 컴퓨터 하드디스크 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정원은 이번 압수수색이 지난달 이뤄진 강은주 전 진보당 제주도당 위원장 자택 압수수색과의 연관성에 대해서는 말해줄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국정원은 지난달 9일 국가보안법 위반 등의 혐의로 강은주 전 진보당 제주도당 위원장의 자택을 압수수색을 했습니다. 당시 압수수색 과정에서 말기 암 환자였던 강 전 위원장이 자택에서 나가지 못해 119 구급차에 실려 가기도 했습니다. 진보당 제주도당과 제주지역 시민사회단체는 이후 국가인권위원회에 진정을 제기했습니다.

진보당 제주도당은 연이은 압수수색이 "위기탈출용 공안 조작사건"이라며, "윤석열 정부는 패륜적인 압수수색을 즉각 중단하라"고 반발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