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문재인, 北 의중 물어봤는진 끝내 침묵…구속감”_베타 물고기 색상_krvip

與 “문재인, 北 의중 물어봤는진 끝내 침묵…구속감”_해적 슬롯은 정말 돈을 지불합니다_krvip

새누리당은 23일(오늘) '송민순 회고록 파문'을 놓고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를 향한 공세를 이어갔다.

새누리당 정진석 원내대표는 기자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를 통해 "유엔 북한인권결의안과 같은 중요한 국가 외교·안보 정책 결정 과정이 기억나지 않는다는 말씀은 대통령 비서실장까지 지낸 분이 자랑스럽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문 전 대표는 다른 여러 말씀 마시고 진실을 밝히라"고 강조했다.

또 "송민순 회고록, 2007년 11월 당시 언론 보도, 심윤조 당시 (외교부) 차관보의 증언, 미국 외교 전문 등 모든 객관적·합리적 증거들이 문 전 대표를 향하고 있다"며 "만약 검찰 수사였다면, 이런 증거와 사실관계들을 부인하고 외면하는 피의자는 당장 구속감"이라고 말했다.

당 소속 '문재인 대북결재 요청사건 진상규명위원회'(위원장 정갑윤 의원) 소속 박맹우 의원도 언론 통화에서 "백번 양보해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까지는 인정해줄 수 있겠는데, 그렇다면 왜 그토록 기억이 나지 않는 부분에 대해 자료(대통령 기록물) 열람을 통해 실체를 확인해 보자는 우리 당의 제안에 동의해주지 않느냐"고 지적했다.

염동열 수석대변인 역시 공식 논평을 통해 "안보관이 실종된 가치관으로 지도자가 되겠다고 전국을 돌아다니고 있는 문 전 대표가 처량해 보인다."면서 "당장 당당하게 진실을 고백하고 국민과 역사의 평가를 받으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