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발 입국 사망자, 변이 바이러스 여부 확인 중”_작은 비행기 베팅 게임_krvip

“영국발 입국 사망자, 변이 바이러스 여부 확인 중”_포커 서류가방 쿠리티바 서점_krvip

영국에서 입국한 80대 남성이 사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에 대해, 방역당국이 이 남성의 변이 바이러스 감염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해당 환자의 가족 2명도 추가 감염이 확인되며, 해당 가족에 대한 변이 바이러스 감염 여부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오늘(27일) "(해당 환자의)검체를 확보하는 대로 변이 검사를 수행할 것이라며, 빠르면 이번주 내로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해당 환자의 가족 내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기 때문에, 바이러스의 모든 염기서열을 비교 분석하는 '전장유전체 분석법'으로 변이 바이러스 여부를 확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에서 어제(26일) 사망한 80대 남성은 영국에서 귀국한 뒤 '사후 확진'된 사례로 파악됐습니다.

해당 환자는 심장질환이 있었고, 지난 13일 영국에서 입국한 뒤 자가격리를 해오다 심장정지가 발생해 일산병원 응급실로 옮겨졌으나 숨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코로나19 3차 대유행 특집' 바로가기
http://news.kbs.co.kr/special/coronaSpecialMai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