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3명, 뉴델리 공항서 금괴 밀반입 혐의로 체포”_소유자 직접 카지노의 임대 주택_krvip

“한국인 3명, 뉴델리 공항서 금괴 밀반입 혐의로 체포”_자신의 차로 돈 버는 방법_krvip

한국인 3명이 인도 뉴델리 국제공항에서 금괴 4kg을 밀반입하려 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현지 언론들이 오늘(7일) 보도했습니다.

타임스 오브 인디아 등 현지 언론은 지난 4일 한국발 비행기를 타고 뉴델리 인디라간디 국제공항에 도착한 45살 한국인의 가방에서 금괴 4개가 발견돼 세관에 체포됐다고 전했습니다.

세관 당국은 또 공항 밖에서 이 한국인을 기다리던 또 다른 한국인 2명도 공범으로 보고 함께 체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금괴 무게는 모두 4kg이며 우리 돈으로 2억 원 어치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도 당국은 이들을 구속한 상태에서 추가 조사를 벌여 기소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기소가 결정되면 이들은 인도에서 재판을 받게 됩니다. 보석으로 풀려나더라도 재판이 마무리될 때까지 출국은 금지됩니다.

인도 주재 한국대사관과 현지 교민사회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수도 뉴델리는 물론 뭄바이와 첸나이 등 주요 도시 공항에서 한국인 여러 명이 금 밀반입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금 밀수 조직은 한국 여권 소지자에 대해서는 입국 심사가 까다롭지 않다는 점을 악용해 일반 한국인을 금 밀반입 전달책으로 유인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도는 해마다 700∼800t의 금을 수입하는 세계 최대 금 소비국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