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안철수, 고민 담긴 대표연설…구체적 방안 미흡”_온라인 포커 실제 돈으로 티켓 획득_krvip

與 “안철수, 고민 담긴 대표연설…구체적 방안 미흡”_후원 포커 골키퍼_krvip

새누리당은 22일(오늘) 국민의당 안철수 상임공동대표의 국회 본회의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대해 "미래를 위한 고민이 담긴 연설"이라고 평가했다.

민경욱 원내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에서 "정부도 그 필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기업 구조조정과 산업 전반에 대한 구조개혁, 가계부채 관리, 연구개발 예산 관리 개혁 등을 강조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정진석 원내대표도 안 대표의 연설 직후 기자들과 만나 "전반적으로 철학이 담긴 좋은 연설"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 원내대표는 특히 안 대표가 우리나라의 시대정신으로 격차 해소를 제시한 데 대해 "공감이 간다"며 자신의 지난 20일 대표연설에서 강조한 '중향(中向) 평준화'를 위한 사회적 대타협과 일맥상통한다고 설명했다.

새누리당은 다만 안 대표의 연설이 구체적인 실천 방안이나 의지가 부족해 '청사진 제시'에 머물렀다는 비판도 내놨다.

민 원내대변인은 안 대표가 연설에서 '미래'를 여러 차례 언급한 것을 두고 "미래는 많이 언급한다고 선점되는 게 아니다"며 "주어진 역할을 다 하면서 책임지는 모습을 보일 때 수반되는 '책임의 결과물'"이라고 강조했다.

또 "임금 격차와 소득분배 문제를 위해 노동문제 해결을 해야 한다는 말씀도 했는데, 시급한 노동 개혁에 대해선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며 서비스산업발전기본법과 노동개혁 4개 법안 등 법안 처리에 안 대표가 협조할 것을 주문했다.

민 원내대변인은 안 대표가 국회의원 특권 내려놓기를 역설한 데 대해선 "당내 부정부패 의혹 사건에 대해 솔선수범하면 더욱 진정성이 있을 것"이라며 국민의당 김수민 의원의 '리베이트 의혹'을 꼬집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