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페이오, 한국 등 아시아 순방일정 예정대로 진행”_포커 스타 무료 다운로드_krvip

“폼페이오, 한국 등 아시아 순방일정 예정대로 진행”_닥터 빙고는 정말 돈을 지불합니다_krvip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이 한국 등 아시아 순방 일정을 예정대로 진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현지 시간 2일 유럽을 방문 중인 폼페이오 장관은 크로아티아 총리와 회담 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아시아 순방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오는 4일부터 일본과 몽골, 한국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으로 이 가운데 7일부터 8일까지 1박2일동안 한국을 방문해 강경화 외교장관과 회담을 하고 문재인 대통령도 예방할 것이라는 관측이 높았습니다.

하지만, 이날 새벽 도널트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순방 일정이 취소 내지 연기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습니다.

실제로 유럽을 방문 중이던 폼페이오 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알려진 직후 기자들에게 예방조처로 아시아 순방을 일정을 다시 검토하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그의 부인과 함께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