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장 “내부통제시스템 개선이 자본시장 첫 과제”_카지노 패키지 전화번호_krvip

금감원장 “내부통제시스템 개선이 자본시장 첫 과제”_돈을 빨리 벌 수 있는 웹사이트_krvip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이 오늘(12일) 증권사 최고경영자(CEO)들과 만나 내부통제시스템 개선이 자본시장의 첫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윤 원장은 이날 오전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권용원 금융투자협회장 및 32개 증권사 CEO가 참석한 간담회에서 "오늘날 우리 사회가 자본시장에 요구하는 첫 번째 과제는 내부통제 시스템 개선"이라고 밝혔습니다.

윤 원장은 "최근 증권업계에서는 배당오류로 인한 대규모 허위주식 거래나 공매도 주식에 대한 결제 불이행 사태 등 내부통제 실패 사례로 증권업계뿐만 아니라 금융산업 전반에 대한 불신의 골이 깊어지고 있다"고 우려하고 "전원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금융기관 내부통제 혁신 TF'를 통해 내부통제 문제의 본질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자본시장의 모험자본 공급 활성화에 대한 주문도 있었습니다.

윤 원장은 "창업 초기에 자금을 조달받지 못해 '죽음의 계곡'(Death Valley)을 넘지 못하고 3년 이내 도산하는 기업 비율이 62%에 이른다"며 "우리 자본시장과 증권업계가 우리 경제의 혁신성장을 위해 나서달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정부의 핵심 정책 과제인 청년 일자리 늘리기도 당부했습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