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野 ‘정치보복 수사’ 지적에 “언어도단…이미 수사했어야”_평생 액세스 시청으로 적립_krvip

권성동, 野 ‘정치보복 수사’ 지적에 “언어도단…이미 수사했어야”_플래시 채팅 앱으로 돈을 벌다_krvip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산업부 블랙리스트 의혹 사건 등의 수사는 ‘정치보복’이라는 야당 주장에 대해 “문재인 정부에서 막아서 못했던 사건”이라며 “이제 와서 정치보복 운운하는 건 언어도단”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권 원내대표는 오늘(17일) 원내대책회의 뒤 기자들과 만나 “자신들이 할 때는 적폐청산이고 윤석열 정부에서 하는 건 정치보복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권 원내대표는 “범죄 행위에 대한 단서와 고소·고발이 있으면 법과 원칙에 따라 수사하는 건 당연하다”면서 “지금 윤석열 정부 검찰에서 하는 수사는 이미 문재인 정부 때 고소·고발된 사건을 수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는 정권 초기 각 부처의 적폐청산위원회를 만들어서 그 부처가 갖고 있는 컴퓨터에 저장된 모든 자료를 다 뒤지고 언론에 흘려 언론을 통한 공개 재판 형식으로 관련 당사자의 명예를 다 훼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그 다음에 검찰에 고발하고 검찰에서 그 사건을 수사함으로써 소위 보수 정부 인사들에 대한 대대적인 수사를 자행한 바 있다”며 “이런 것이 정치보복”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권 원내대표는 “(블랙리스트 사건의 경우) 이미 박근혜, 이명박 정부에서 그런 행위를 한 사람도 다 처벌받았고, 문재인 정부 전 환경부 장관도 이미 형이 확정돼 수감생활을 하고 있다”면서 “이번 산업부 블랙리스트 사건은 당연히 문재인 정부에서 수사했어야 하는 사건”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