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빌딩 지하 들이닥치니…무허가 유흥주점에 80명 북적_베타노 베팅 크레딧_krvip

강남 빌딩 지하 들이닥치니…무허가 유흥주점에 80명 북적_복권 출납원은 얼마나 벌나요_krvip


서울 강남에서 한밤중에 불법 영업을 하던 유흥주점에서 80여 명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단속에 적발된 유흥주점은 간판도 없이 무허가 영업을 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감염병 예방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유흥주점 고객들 (영상제공 : 서울 수서경찰서)
■ 간판도 없는 무허가 유흥주점에서 80여 명 적발

서울 수서경찰서는 어젯밤 11시 45분쯤 강남구 역삼동의 한 빌딩 지하에 있는 무허가 유흥주점에서 방역수칙을 위반한 업주와 종업원, 손님 등 80여 명을 감염병 예방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고 밝혔습니다.

무허가 영업을 하며 식품위생법을 위반한 업주 2명을 포함해 입건된 피의자만 83명에 달했습니다.

이번에 적발된 무허가 유흥주점은 890㎡ 규모(270평)로 지하 1층에 있었는데, 간판도 따로 붙어 있지 않았습니다. 지하 2층에 있는 한정식집 간판만 외부로 노출돼 그동안 단속을 피해왔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번에 적발된 사람들은 감염병 예방법상 집합금지명령 위반으로 3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단속에 급하게 달아난 손님들이 남기고 간 술과 안주 (영상제공 : 서울 수서경찰서)
■ '행인 가장해 탐문하며 적발'..."손님 60여 명 12층까지 달아나"

경찰은 그동안 신고가 들어왔던 업소 중 점검하지 않았던 곳을 골라 단속에 나섰습니다.

행인을 가장해 입구에서 망을 보는 종업원을 검거했고, 지하와 연결된 환풍기가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본 뒤 해당 업소가 불법 영업을 하고 있다는 걸 확인했습니다.

이후 경찰 기동대와 지구대가 출동해 건물 내부에 진입해 종업원과 손님들을 적발했는데, 종업원과 손님 60여 명은 이 빌딩 12층과 13층까지 달아났다가 그곳에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일부 손님은 사다리를 타고 옥상으로 달아나기도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