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단체 참여하는 백남기 투쟁본부 즉각 해체돼야”_휴대폰으로 포커 게임하기_krvip

“이적단체 참여하는 백남기 투쟁본부 즉각 해체돼야”_좋은 포커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_krvip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11일(오늘) 고 백남기 씨의 사망사건의 진상을 규명해야 한다며 꾸려진 '백남기 투쟁본부'에 대해 "이적단체까지 참여하는 이른바 백남기 투쟁본부는 즉각 해체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 대책회의에서 "한미FTA, 제주 해군기지 등 국가적 현안마다 직업적으로 몰려다니면서 불법 폭력 시위를 일삼는 '직업적 전문 시위꾼'이 이번 백남기 사건에도 개입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정 원내대표는 "이른바 백남기 투쟁본부에는 법원이 이적단체라고 규정한 '범민련 남측본부'와 이적단체 판결을 받고 명칭만 바꾼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연맹'과 '한국청년연대' 등이 참여해 있다"며 "이런 이적단체는 최근 성주에서 총리의 웃옷까지 벗기면서 폭력시위를 일삼고 사드 괴담을 퍼뜨리는 세력과 궤를 같이한다"고 비판했다.

정 원내대표는 이어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석기 구명위원회' 관계자들이 독일 베를린까지 가서 이석기는 평화운동가라고 주장하면서 한국정부의 정치공작으로 수감됐다는 비정상적인 이야기를 늘어놨다"며 "이들은 독일연방의회 의원과 시민들이 보는 앞에서 사드배치 때문에 북한이 5차 핵실험을 강행 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관계당국은 필요하다면 이석기 구명위라는 단체가 어떤 단체인지, 통진당 잔존세력과 불법 폭력 시위세력과는 어떤 관계인지 철저히 수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또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SNS를 통해 사드 배치를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해 "중국 관영언론인 환구시보가 이를 대대적 보도하면서 주목하고 있다"며 "씁쓸한 기분을 감출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과반수가 훨씬 넘는 국민이 (사드 배치를) 찬성하는 상황에서 문재인 전 대표의 어이없는 발언이 국내 상황을 호도하고 중국과 북한에 잘못된 신호를 줄 수 있다"며 "문재인 전 대표가 책임있는 대선주자라면 국익과 국가 안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발언에 신중을 기해달라"고 지적했다.

정 원내대표는 또 '불법 폭력 집단행위에 대해 주동자는 물론 적극 가담자와 배후조종자까지 법과 원칙에 따라 엄단하겠다'라는 내용이 담긴 과거 노무현 정부의 합동 담화문을 인용하면서 "야당은 불법 폭력 세력을 엄단하려 했던 노무현 정부를 다시 한번 상기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