秋 “한명숙, ‘악법도 법이다’는 심정으로 시련 견뎠을 것”_주사위 게임이 있는 카지노_krvip

秋 “한명숙, ‘악법도 법이다’는 심정으로 시련 견뎠을 것”_최종 파라 레코드_krvip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24일(오늘) "한명숙 전 총리는 '악법도 법이다'라는 심정으로 가혹한 시련을 견뎠을 것"이라며 23일(전날) 출소한 한 전 총리를 재차 옹호하고 나섰다.

추 대표는 이날 자신의 SNS 글에서 "한명숙 전 총리의 인격과 고운 양심을 믿는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추 대표 측은 이날 게시한 개인 블로그의 글을 통해서도 같은 주장을 이어갔다.

블로그에서 추 대표는 "(한 전 총리가) 진실을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소도 잘못됐고, 재판도 잘못됐다"고 말했다면서, 이에 대해 야당 의원들은 "대법원 판결을 부정하나? 금도 넘은 발언"이라고 하고, 언론이 이를 "대법원 권위에 대한 도전이자 사법부 독립침해"라고 받아썼다고 비판했다.

이어 "심지어 '기-승-전-당·청 갈등'으로 몰아가는 '견강부회(牽强附會)'도 있다"면서 "친문 의원들과의 갈등 상황에서 대표적인 친문인 한명숙과 친한 척하는 정치적 발언"이라는 말도 있다. 부처님 눈에는 부처님만 보이고, 정치꾼 눈에는 정치공학밖에 안 보인다"고 주장했다.

추 대표 측은 "추미애 대표도 문재인 대통령만큼이나 원칙주의자"라며 "논란이 두려워하고 싶은 말을 참거나 하고 싶지 않은 말을 하는 분이 아니"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