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오늘 與 공부모임 참석…대북정책 방향 논의_라이브 포커 테이블에서의 콜레라 빈도_krvip

권영세, 오늘 與 공부모임 참석…대북정책 방향 논의_무료 카지노 시리즈 다운로드_krvip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이 주도하는 당내 의원들의 공부 모임인 '혁신24 새로운 미래'(새미래)가 권영세 통일부 장관을 초청해 윤석열 정부 대북 정책 추진 방향을 논의합니다.

새미래는 오늘(27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4차 세미나를 열고 권 장관으로부터 '최근 한반도 정세 및 대북정책 추진방향'을 주제로 강의를 듣는다고 밝혔습니다.

권 장관은 비공개 강연에서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과 탈북 어민 강제 북송 사건 등 최근 현안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김기현 의원은 지난 20일 기자들과 만나 "지금 통일부 관련 현안들과 대북 문제가 심각한 현안으로 대두되고 있다"며 "전 정권에서 북한 문제를 자유와 인권 차원에서 대응한 것이 아니라 '정치 쇼'를 하기 위해서 악용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지울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부분에 대해 정돈이 필요하고 앞으로 우리가 대북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 것인가에 대해 (권 장관이) 어떤 의견을 갖고 있는지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회사진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