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사드배치, 국가 안위·국민 안전 지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_베타가 생산되기 시작하면_krvip

與 “사드배치, 국가 안위·국민 안전 지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_지하 카지노를 설립하는 방법_krvip

새누리당이 주한미군의 '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THAAD, 사드) 한반도 배치를 확정한 한미 양국의 결정에 대해 "국가의 안위와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적극 지원할 뜻을 밝혔다.

새누리당 김현아 대변인은 8일(오늘) 서면 브리핑을 통해 "최근 무수단 시험 발사를 포함한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이 고도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미 양국이 사드 배치를 결정한 것은 필요한 조치이며, 한미동맹의 확고한 대응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김 대변인은 이어 "새누리당은 사드 체계의 배치·운용과정에서 환경 및 안전 등이 보장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민경욱 원내대변인도 서면 브리핑을 통해 사드배치는 "한반도와 세계 평화를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는 북한의 도발에 맞선 시의적절한 결단"이라고 평가하며 야당에 초당적인 자세를 당부했다.

민 원내대변인은 "야당에서 우려를 표하며 여러 문제를 제기하고 있으나, 사드의 효용성과 한반도 평화와 안보에 핵심인 한미동맹의 중요성에 대한 더 크고 깊은 이해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국가 안보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이번 조치에 대해 보다 책임 있는 자세를 보여야 한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