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연수을 김진용 경선자격 박탈…고양정 김현아 단수 공천 취소_비디오를 보고 돈을 버는 방법_krvip

국민의힘, 연수을 김진용 경선자격 박탈…고양정 김현아 단수 공천 취소_원숭이 포키 게임_krvip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이미 발표했던 경기 인천 지역의 후보자 심사 결과를 일부 변경했습니다.

우선, 인천 연수을의 경선 대상자였던 김진용 前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의 경선 자격을 박탈했습니다.

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23일 서울 중앙당사에서 브리핑을 통해 "해당 후보자의 경우 불법 선거운동 혐의로 선관위가 검찰에 고발했고, 공관위는 그 사실이 객관성이 있다고 봤다"면서 경선 자격 박탈 사유를 설명했습니다.

정 공관위원장은 '인천 지역 경선 후보 1인'이라고 표현해 누구인지는 특정하지 않았지만, 인천 연수을의 김진용 예비후보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에 따라 연수을에는 김기흥 前 대통령실 부대변인과 민현주 前 의원만 경선 참여자로 남게 됐습니다.

국민의힘 공관위는 또, 경기 고양정 지역구에 김현아 前 의원을 단수공천했던 것을 재논의하기로 의결했습니다.

정 공관위원장은 "공관위는 비대위의 의견을 존중하며 보다 심도있는 논의를 통해 승리할 수 있는 후보를 추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같은 결정은 단수 공천을 취소하는 것으로 고양정 지역구는 후보자가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관위는 공천 신청자 모두를 놓고 다시 검토해 의결하거나 재공모 등을 논의할 방침입니다.

정 공관위원장은 "도덕성 부분에 대해 비대위에서 좀 더 높은 기준을 바라보고 있는 걸 확인했다"며 "지역구에 집중하다보니 후보를 선정해 선거운동을 빨리 할 수 있도록, 어찌보면 급한 마음도 있었는데 비대위에서 그런 부분을 짚어주신 건 굉장히 의미 있다고 봤다"고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