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시정연설, 추경안 밀어붙이기 방편 돼선 안돼”_카지노에서 죽은 고래_krvip

국민의당 “시정연설, 추경안 밀어붙이기 방편 돼선 안돼”_스택 베팅_krvip

국민의당이 12일(내일) 예정된 문재인 대통령의 '일자리 추경' 시정 연설이 추경안 밀어붙이기의 방편이 돼선 안 된다고 밝혔다.

김유정 국민의당 대변인은 11일(오늘) 논평을 내고 "최우선적으로 일자리 대통령이 되겠다고 공약한 만큼, 다급한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면서도 "최악의 실업률과 고용절벽에 대한 특단의 지혜로운 처방이 필요한 시점이지만, 깊은 고민 없는 추경안을 무턱대고 통과시킬 수는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번 일자리 추경안은 국가재정법상 추경 편성요건에 해당하지도 않으며, 동시에 세금으로 공무원 1만 2천 명을 추가 채용한다는 것 외에 이렇다 할 내용이 없어 그 실효성을 면밀히 따져봐야 한다"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그동안 국민의당은 추경으로 공무원을 늘리는 것은 앞으로 30년간 국가재정과 국민의 큰 부담이 되는 문제이므로 심사숙고해야 한다고 강조해 왔다"며 "세금으로 공무원 늘리는 것이 일자리 창출의 근본대책이 될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문 대통령의 시정연설이 정부가 정한 추경안을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려는 방편이 돼선 안 된다"며 "야당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추경안의 내용을 재검토하는 진정한 협치의 자세가 요구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