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국방부 “지난해 北송환 미군 유해서 41명 신원 확인”_최고의 도박장_krvip

美국방부 “지난해 北송환 미군 유해서 41명 신원 확인”_집에서 돈 버는 방법 팁_krvip

미국 국방부가 지난해 싱가포르 북미정상회담 후 북한으로부터 돌려받은 6·25전쟁 전사자 유해 가운데 현재까지 41명의 신원을 확인했다고 미군 기관지 성조지(Stars & Stripes)가 전했습니다.

미 국방부 전쟁포로·실종자확인국(DPAA) 대변인 케네스 호프만 공군 중령은 현지시각 25일 성조지에 이메일 답변에서 이같이 밝히고, "현재로서는 얼마나 더 확인될지 추정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방부 전쟁포로·실종자확인국이 최근 신원을 밝힌 전사자로는 1950년 12월 장진호전투에서 전사한 미군 7사단 1대대 소속 로이드 오돔 상등병 등이 있습니다.

앞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싱가포르 정상회담에서 미군 유해 송환에 합의했습니다.

북한은 지난해 8월 미군 추정 유해를 상자 55개에 담아 송환했으며, 미 국방 당국은 현재 신원 확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정상회담이 결렬되는 등 북미 관계가 경색 국면에 빠지며 추가적인 송환 작업은 중단된 상태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