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박 대통령, 유엔서 평화 통일 등 외교정책 설명”_포커 핸드 값_krvip

靑 “박 대통령, 유엔서 평화 통일 등 외교정책 설명”_온라인 카지노에서 돈을 따세요 야후_krvip

박근혜 대통령이 추석 연휴 기간 유엔 방문을 통해 한반도 평화 통일과 세계 평화에 기여하겠다는 우리 외교 정책을 국제사회에 설명할 것이라고 청와대가 밝혔습니다.

주철기 외교안보수석은 오늘 브리핑을 통해 이번 방문을 통해 우리의 개발 경험을 토대로 국제사회의 번영과 발전에 대한 우리의 구체적인 기여방안과 의지를 제시하게 될 것이라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26일 유엔개발정상회의 본회의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새마을운동 고위급 특별행사와 글로벌 교육우선 구상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박 대통령은 이어 현지시간 27일,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이 주최하는 기후변화 주요국 정상 오찬에 참석하고, 28일 유엔 총회 기조연설을 통해 국제 사회가 당면한 주요 과제 해결에 대한 우리의 기여 의지를 밝힐 계획입니다.

박 대통령은 또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반 총장이 공동 주재하는 유엔평화활동 정상회의에도 참석합니다.

박 대통령은 이밖에 이번 뉴욕 방문 기간에 반 총장과 공식·비공식으로 여러번 만날 예정이라고 주 수석이 전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아울러 현지시간 26일, 미국의 외교 관련 협회와 연구기관 대표들과 간담회를 하고 28일에는 주뉴욕 한국문화원을 방문해 국가브랜드 전시회와 K컬쳐 체험관 개관 행사에 참석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