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 BTS ‘아이 니드 유’ 리메이크 음원 발표_바다 옆 카지노 해변에서 사망 사고_krvip

그룹 엔하이픈, BTS ‘아이 니드 유’ 리메이크 음원 발표_우리 가운데 베타 버전_krvip

그룹 엔하이픈이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아이 니드 유(I NEED U)’를 리메이크한 음원을 발표합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오늘(16일) 오후 1시, 리메이크 음원 ‘아이 니드 유(I NEED U)’를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5년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음반 ‘화양연화 pt.1’의 타이틀곡으로 어반 스타일이 접목된 일렉트로 힙합곡입니다.

엔하이픈은 이번 리메이크에서 원곡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대신 잔잔한 어쿠스틱 악기로 분위기를 바꿨습니다.

이번 리메이크는 아티스트가 자신의 곡을 재녹음하거나 다른 아티스트의 커버곡 또는 신곡을 녹음하도록 지원하는 ‘스포티파이 싱글즈’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졌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엔하이픈은 이번 리메이크 선곡에 대해 “멤버들이 모두 좋아하는 곡으로 우리의 케이팝 첫사랑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서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엔하이픈은 오는 23일부터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페이트 플러스 인 서울’을 개최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스포티파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