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2008년 ‘성희롱 혐의’ 대선캠프내 측근 해임 거부”_그리고 빙고_krvip

“힐러리, 2008년 ‘성희롱 혐의’ 대선캠프내 측근 해임 거부”_포스 두 이구아수 카지노 아르헨티나_krvip

힐러리 클린턴 전 대선후보가 2008년 미 대선 민주당 경선 후보 과정에서 성희롱 의혹에 연루된 참모에 대해 해임을 요구한 캠프 내 목소리를 거부하고 감싸기에 나섰다고 뉴욕타임스(NYT)가 26일(현지시간) 당시 캠프 관계자 등을 인용해 보도했다.

클린턴의 두터운 신임을 받았던 번스 스트라이더는 캠프 내 여직원의 어깨를 문지르고 이마에 키스를 한 것은 물론, 이메일을 보내 일종의 '구애'를 한 혐의를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선거책임자였던 패티 솔리스 도일를 비롯해 캠프 관계자들은 스트라이더의 해임을 요구했지만 클린턴 후보가 거부했다. 스트라이더에게는 수주 간 상담을 받도록 하는 조치만 내려진 것으로 전해졌다.

스트라이더는 또 2016년 대선을 돕기 위해 클린턴의 측근인 데이비드 브록이 설립한 '커렉트 더 레코드'라는 단체에 합류했지만 여기서도 또 다른 성희롱 의혹 등이 제기돼 그만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의혹에 대해 클린턴 전 후보 측은 "당시 캠프에는 성희롱이나 부적절한 행동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가 있었고, 문제가 일어나면 이에 따라 검토가 이뤄졌다"면서 "이 문제도 예외가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사진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