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아동·노인이용시설 종사자 등 선제검사 확대”_프로 복서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여성·아동·노인이용시설 종사자 등 선제검사 확대”_집이 카지노 포스터에 떨어졌다_krvip

정부가 여성·아동 시설 종사자와 노인 일자리 기관 등 노인이용시설 종사자에 대해 코로나19 선제검사를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 제2부본부장은 오늘(7일) 오후 열린 중앙방역대책본부 정례브리핑에서 그동안 선제검사를 통해 확진자를 조기 발견하고 감염 확산 차단에 기여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아이돌보미·다문화콜센터·청소년쉼터 등 여성·아동 시설 종사자는 오늘부터, 노인일자리기관·노인복지관·노인돌봄서비스 등 노인이용시설 종사자도 이달부터 선제검사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방역 당국은 지난해 5월부터 올해 4월 29일까지 입영 장정, 감염 취약시설, 교정시설 등 선제검사를 통해 총 974만 명을 검사하고 388명의 양성자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은 모두 269만 3천 명을 검사해 87명의 양성자를 발견했으며, 3월 대비 검사 건수는 48만 7,875건(22.1%), 양성자는 40명(85.1%) 늘었습니다.

방역 당국은 지자체 선제검사도 계속 추진하고 있다며 13개 시도 약 61만 2천 명에 대해 검사를 한 결과 모두 685명의 감염자를 발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권 부본부장은 치명률이 높은 고위험군의 선제검사를 통해 중증화율 감소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며 향후 발생 위험이 증가하는 집단과 대상을 적극 발굴해 검사를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