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남경필·원희룡 ‘안철수 신당’ 참여 가능”…당사자 반응은?_비쥬얼_krvip

“유승민·남경필·원희룡 ‘안철수 신당’ 참여 가능”…당사자 반응은?_캠핑 카지노 해변_krvip

무소속 문병호 의원이 ‘안철수 신당’ 합류의 영입 대상으로 새누리당 유승민 의원과 남경필 경기지사, 원희룡 제주지사도 참여 가능하다고 언급했다.

문 의원은 오늘(22일) KBS 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에 출연, ‘합리적 보수 성향의 인사도 신당에 참여할 수 있나’라는 질문에 대해 “그렇다”고 답하며 이들을 언급했다.

[연관기사]
☞[인터뷰 원문]문병호 의원 “유승민, 남경필, 원희룡 '안철수 신당'에 참여 가능”

문 의원은 “지금 새누리당이 과거 한나라당 때부터 그렇지만 박근혜 대통령 중심의 수구 보수적인 행태를 보인 부분에 대해서 비판하고 나름대로 합리적인 대안을 내신 분들이 있다”며 “예를 들자면 유승민 전 대표라든가 남경필, 원희룡 지사, 이런 분들은 합리적 보수론자라고 봐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승민 의원은 어제(21일) 대구에서 열린 '중견언론인 모임 토론회'에 참석해 "안철수 의원은 어떻게 할지 모르겠지만 ('안철수 신당'으로) 갈 생각이 전혀 없다"고 합류 가능성을 일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