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남성 “갤럭시S3 폭발”…삼성 “조사 후 발표”_아비앙카는 이미 자리를 잃었습니다_krvip

美 남성 “갤럭시S3 폭발”…삼성 “조사 후 발표”_돈을 벌 수 있는 친환경 앱_krvip

미국의 한 남성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S3가 갑자기 폭발했다는 글을 인터넷에 올렸다.

'Vizionx1208'라는 아이디의 이 남성은미국 뉴스 공유 사이트인 '레딧'(Reddit)에 게시한 글에서 충전 중이던 갤럭시 S3가 폭발했다며 검게 그을려진 단말기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 사용자는 밤에 충전을 위해 전기에 연결해 두고 잠을 자던 중 단말기가 폭발하면서 발생한 심한 소음과 역한 냄새 때문에 잠을 깼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 때문에 침대의 매트리스 덮개가 일부 불에 탔고 손가락에도 화상을 입었다면서 삼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을 때 승소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견을 구했다.

뉴욕 언론은 28일(현지시간) 이 소식을 전하면서 아직 삼성전자의 입장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삼성전자 측은 "이번 논란에 대해 알고 있으며 문제의 제품을 수거해 조사에 착수해 결과가 나오는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공개하겠다"는 내용의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성명은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사안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주법인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별도 통화에서 "구체적인 내용은 조사해 봐야 알 수 있겠지만 해당 사용자가 우리 제품이 아닌 배터리를 사용한 것으로 듣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