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국민 총선 공약 공모전 ‘국민 플러스 공약 대전’ 개최_메가 턴 베팅 번호_krvip

국민의힘, 대국민 총선 공약 공모전 ‘국민 플러스 공약 대전’ 개최_베팅이란 무엇입니까_krvip

국민의힘이 내년 1월 5일까지 대국민 총선 공약 공모전 ‘국민 플러스(+) 공약 대전’을 개최합니다.

유의동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오늘(21일) 최고위원회의에서 “총선을 앞두고 국민의 목소리를 공약에 반영하기 위해 대국민 공약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국민이 직접 참여해 정치 효능감을 높이고, 국민의힘은 양질의 공약으로 국민 삶의 질을 향상하고 대한민국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국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총선 공약을 내도록 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공모전에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주제 제한은 없습니다.

수상자는 소정의 상금과 상장을 받고, 당 정책자문위원으로 위촉돼 정책 개발·공약 발표에 참여하게 됩니다.

응모는 국민의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심사기준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이와 함께 당 소속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생활밀착형·국민체감형 공약도 공모하기로 했습니다.

지방의원 수상자는 당 총선 공약개발기구에 합류하게 됩니다.

유의동 정책위의장은 “국민이 직접 만드는 ‘내손내만’(내 손으로 내가 만든) 공약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