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섭 “文, 노무현과 달리 秋-尹 혼란 책임 회피”_웨어 코모카 슬롯 선래그_krvip

금태섭 “文, 노무현과 달리 秋-尹 혼란 책임 회피”_알리바바로 돈 벌어_krvip

민주당을 탈당한 금태섭 전 의원이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갈등과 관련해 “지금 벌어지는 모든 혼란은 대통령이 명확한 말을 하지 않고 책임을 회피해서 생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금 전 의원은 오늘(2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2003년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 ‘검사와의 대화’ 당시 “지금 검찰 지도부 그대로 두고 몇 달 가자는 말씀이신데, 그 점 제가 용납 못 하겠다”고 한 언급을 인용했습니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은 자신의 의도가 무엇인지 밝히지 않는다”며 “부담과 책임이 싫기 때문으로 보인다. 노무현 대통령이 보인 모습과는 전혀 다르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광장에서 촛불을 들 때 우리는 적어도 결과로써 말하기 싫어하고 책임을 회피하는 대통령을 갖게 될 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금 전 의원은 민주당에 대해서도 “애초 문 대통령이 윤 총장을 임명했다는 사실은 외면하고 온갖 이유를 대면서 검찰총장 스스로 물러나라고 하고 있다”며 “더 비겁할 수 있는가”라고 비판했습니다.

[사진 출처 : 금태섭 페이스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