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에서 지상으로”…개선된 경비노동자 휴게시설 공개_베팅에서 베팅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_krvip

“지하에서 지상으로”…개선된 경비노동자 휴게시설 공개_캡슐을 사서 커피 메이커를 구입하세요_krvip

경기 용인의 서홍마을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가 경비노동자 휴게시설 리모델링을 마치고 공개됐습니다.

이는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아파트 경비노동자 휴게시설 개선 사업’ 지원을 받은 것으로 그간 지하 주차장에 있던 휴게시설을 지상으로 옮기고 내부에는 에어컨과 냉장고 등을 갖췄습니다.

또, 기존 휴식공간과 취침공간을 함께 쓰던 곳을 공간을 분리해 노동자의 휴식권을 보장하게 됐다고 경기도는 밝혔습니다.

해당 건물은 부녀회 등 입주민들이 사용하고 있는 지상의 건물을 경비노동자 휴게 공간으로 사용하도록 동의하면서 관련 사업 지원을 받아 가능하게 됐다고 경기도는 설명했습니다.

‘아파트 경비노동자 휴게시설 개선 지원사업’은 경기도에 있는 공동주택 단지를 대상으로 시설 개보수와 비품 교체·구비 등 휴게시설 개선비용을 경기도가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경기도는 올해 121개 공동주택 단지를 대상으로 개선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용인 꿈에그린 아파트를 포함해 포천과 고양, 시흥 등 5개 지역 6개 단지가 개선공사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