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재무장관 “기술기업 투자제한 조치 中 특정한 것 아냐”_전략 오리 포커 세 사람_krvip

美 재무장관 “기술기업 투자제한 조치 中 특정한 것 아냐”_최고의 카지노 가입 보너스_krvip

스티븐 므누신 미국 재무부 장관은 25일(현지시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인 첨단기술 기업에 대한 대미 투자 제한 조치가 중국계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중국계 기업뿐 아니라 미국의 기술과 지식재산권을 훔쳐가고 도용하려는 모든 나라의 기업에 해당하는 조치라는 게 므누신 장관의 설명입니다.

므누신 장관은 이날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대신해" 이런 입장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블룸버그 통신과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중국으로의 첨단기술 유출을 막고자 중국계 지분이 25% 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상 중요한 기술'에 투자를 제한하는 조치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이 조치가 시행되면 중국 측 지분이 25% 이상인 기업은 미국 정보기술(IT) 기업을 인수할 수 없게 됩니다.

므누신 장관은 그러나 이날 트윗에서 "투자 제한에 대한 블룸버그와 WSJ의 기사들은 거짓이고 가짜뉴스"라면서 "(기사에 인용된) 유출자는 존재하지 않거나 이 문제를 잘 모른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진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