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정치권 “北 억류자 석방 환영”_온라인 포커 실제 돈으로 티켓 획득_krvip

美 정치권 “北 억류자 석방 환영”_후원 포커 골키퍼_krvip

북한에 억류 중이던 미국인 3명이 석방되자 미국 정치권에서도 환영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미치 매코널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는 억류자 석방에 환영의 뜻을 나타내면서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정상회담에 희망적인 신호라고 평가했다고 AP통신이 전했습니다. 또, 앞으로 다가올 협상에 맑은 눈으로 접근하면 북한 핵무기를 해체하기 위한 검증 가능한 협정서 진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척 슈머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도 세 명의 미국인 억류자가 석방돼 고국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게 돼 기쁘다고 환영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정권도 이유 없이 미국인을 가둘 권리를 갖지 못한다며 어떤 상황에서도 미국민은 흥정대상이 돼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대북 강경파인 코리 가드너 상원 외교위 동아태 소위원장도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억류자의 석방은 좋은 신호이기는 하지만 미국이 김정은 정권과의 협상에서 성공했다는 궁극적인 신호는 아니라고 지적했습니다.

제임스 매티스 미국 국방부 장관도 억류자 석방 조치가 북미정상회담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하며, 북미 대화에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보는 낙관론이 존재할 만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