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접속자 폭주로 거래·입출금 차질_팔아서 돈을 벌 수 있는 것들_krvip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접속자 폭주로 거래·입출금 차질_무비온라인그라티스 카지노 로얄_krvip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에 '본인 확인'을 하려는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오늘 오전부터 거래와 입출금 등 서비스에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빗썸은 오늘(2일), 고객 확인으로 접속자가 일시적으로 급증해 간헐적으로 로그인이 지연되고 있으며 현재 긴급 조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빗썸은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등에 관한 법률(특금법)'에 따라 오늘 새벽 4시부터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확인제도에 따라 휴대전화인증 등을 통한 본인확인과 실명 입출금 계좌 발급을 마친 회원만 가상화폐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빗썸에 가입한 회원 수는 약 680만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빗썸 측은 고객확인제도가 시작된 4시부터 접속자가 몰려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며, 입출금이나 자산 표기 등의 오류는 오전 중 해결됐으나 로그인 문제는 아직 조치가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서비스 차질과 관련해 고객 피해 보상 방안도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가상화폐 관련 인터넷 게시판 등에는 빗썸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가상화폐 거래 및 입출금이 중단됐고, 고객확인 절차도 이뤄지지 않고 있다는 불만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게티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