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의장, 터키 대통령 만나 “韓 기업에 많은 기회달라”_유럽식 룰렛에서 돈 버는 방법_krvip

강 의장, 터키 대통령 만나 “韓 기업에 많은 기회달라”_총 위험은 베타로 구성됩니다._krvip

유라시아 4개국을 순방 중인 강창희 국회의장은 터키의 수도 앙카라에서 압둘라 귤 대통령과 제밀 치첵 국회의장을 만나 양국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강 의장은 오늘 오후 대통령궁에서 귤 대통령을 예방하고 한국 기업들이 터키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데 한국 기업이 터키의 여러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고 조윤수 국제비서관이 전했습니다.

귤 대통령은 한국과 터키가 무역·산업·관광 측면에서 많은 발전이 있었으면 한다며 양국 간 무역 불균형 해소, 한국 기업의 터키 투자 확대, 터키를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 증대 등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강 의장은 한국과 혈맹 관계인 터키는 한국전쟁 때 만 5천명을 파병해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했고 오늘날의 한국 발전에 많이 기여했다며 참전용사의 후손들을 지원할 계획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귤 대통령은 한국과 터키는 역사적 유대관계가 굉장히 강하다며 특히 한국 정부가 부산의 유엔 묘지에 있는 터키 희생 병사들의 묘를 최선을 다해 관리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강 의장은 내일 앙카라 시내에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오찬 간담회를 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