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상원 가드너 “中 압박, 말로만 말고 단결해 행동해야”_포르노 포커 게임_krvip

美상원 가드너 “中 압박, 말로만 말고 단결해 행동해야”_수의학 돈은 얼마나 벌어요_krvip

미국 상원 동아태 담당 소위 코리 가드너(공화ㆍ콜로라도) 위원장은 15일(현지시간) 북한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에 버금가는 성능의 신형 중장거리탄도미사일(IRBM)을 시험 발사한 것에 대해 "지금까지 나온 가장 진보한 기술"이라고 평가했다.

가드너 위원장은 이날 성명에서 이같이 진단한 뒤 "북한이 미국 영토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미사일 시험 능력을 향상하고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김정은이 제정신을 차리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최대의 압박 정책이라는 사실이 입증됐다"며 북한의 핵·미사일 문제 해결을 위해 중국에 강력한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가드너 위원장은 "북한을 중단시키는데 필요한 대(對)중국 압박이 충분하지 않다. 말로만 하는 시대는 끝났으며 이제는 단결해서 행동할 때"라며 "미 정부는 즉시 제재를 강화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가드너 위원장은 그동안 중국이 대북 압박의 강도를 끌어올리려면 북한과 거래하는 중국 기업과 개인에 대한 제재인 '세컨더리 보이콧'(제3자 제재)을 도입해야 한다고 주장해 왔다.